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목털제모로 뒷목까지 관리하자

목털제모로 뒷목까지 관리하자



혹시 자신의 뒷모습은 어떤지 궁금했던 적 있지 않으신가요? 뒷모습은 본인이 보기 힘들기 때문에 주로 앞모습만을 신경 쓰게 되는데요. 그러나 뒷모습까지도 신경을 써야 한답니다. 뒷목에도 털이 있다는 거, 알고 계세요? 뒷목에도 잔털들이 존재한답니다. 머리가 길다면 평소에는 잘 보이지 않지만, 머리가 짧거나 머리를 묶는다면 뒷목의 털들이 드러나게 됩니다. 목이 드러나는 헤어스타일일수록 목라인이 중요하다는 건 알고 계실 거예요. 더욱 예뻐 보이기 위해서 목걸이를 하기도 하고, 브이넥 등 어깨라인이 드러나는 옷을 입기도 하고, 날렵한 턱선과 매끈한 어깨라인을 위해 운동을 하기도 하니까요. 그러나 뒷목은 보이지 않아서 잔털은 신경 쓰지 않는 분들이 많아요.



이제는 뒷모습도 신경을 써줘야 합니다. 그래서 필요한 것이 목털제모예요. 뒷목에 난 털들은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혼자서는 제모하기 힘든 부위에 속해요. 또한 목털제모의 경우 종종 잔털뿐만 아니라 머리카락까지 같이 제모를 해야 되는 경우가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신중을 가하지 않으면 상처나 트러블이 생길 수도 있고, 깔끔한 뒷목라인을 위해 제모를 했다가 삐뚤빼뚤한 라인을 만들 수도 있어요. 그래서 레이저제모를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목털제모를 제3자에게 받는 방법에는 왁싱과 레이저제모가 있는데요. 왁싱과 레이저제모는 시술 횟수나 비용 등 효과에 있어서 큰 차이를 보인답니다. 왁싱의 경우 왁스를 피부에 붙였다가 털과 함께 뜯어내는 방법인데요. 이때 피부에 자극을 주기 때문에 강한 통증을 수반하게 됩니다. 또한 왁싱은 비 영구적인 방법이라서 털이 다시 자랄 때마다 관리를 해줘야 해요. 


반면 레이저제모는 레이저 에너지가 털이 자라는 원인인 모근 및 모낭을 파괴시키는 시술로, 시술을 받을수록 털이 점점 얇아지게 됩니다. 따라서 충분한 시술 횟수 이후로는 털이 자라지 않는 영구제모 효과를 얻을 수 있어요. 더 이상 혼자 제모를 하기 위해 힘을 쓰지 않아도 매끈한 뒷목라인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죠. 또한 레이저제모는 피부에 주는 자극도 거의 없어서 부작용도 없는 편입니다.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받을 수 있는 시술이에요. 레이저제모를 통한 목털제모를 추천해드리는 이유입니다.



그동안 앞모습만 신경 쓰고 뒷모습은 놓치고 계시지는 않았나요? 몸을 더욱 예뻐 보이게 하는 목라인! 아름다운 목라인을 위해서는 목털제모가 필요합니다. 평소 신경 쓰시는 헤어라인, 눈썹, 인중, 수염, 겨드랑이, 팔, 다리뿐만 아니라 뒷목에도 털이 있다는 걸 기억해주세요. 제모를 받으면 따로 신경을 쓰지 않아도 깨끗한 뒷목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동시에 매끄럽고 아름다운 목라인까지 얻을 수 있어요. 지금 바로 시작해보세요!